해외여행/티베트

얄룽창포전망대,감마라패스(간람바고개), 암드록쵸호수 트레킹 2017.11.05

방극만 2018. 1. 2. 23:13

체탕 장지원대주점~(07:40~ 08:40)짐상차 후 아침식사~08:50숙소출발(장지원대주점)~ 09:20 얄룽창포강 전망대~ 12:09 아강하곡(얄룽창포강 )관망대~ 12:42 감마라패스(간람바고개)~ 13:09 암드록쵸호수 트래킹~ 15:00 호수에서 중국라면 점심~

공금 200 합계 1,382

2001300위안 환전

00:20경 기상

사진 및 메모(10/27~11/4까지 일일일정) 03시경 전기장판 건네주고 잠

07:40 배낭 상차

08:00 아침 식사

2일째 감기약 먹지 않음 코딱지는 여전히 자주 생김

08:40 암드록쵸호수를 향해 장지원주점 숙소 출발

09:20 얄룽창포강 전망대 : 강 건너에 삼예사 해포리산이 보임

차로 5분여간 달려간 지점에서 예전엔 배를 타고 강 건너 삼예사로 갔다 함

11:01 라싸공항 지나 52km 지점 통과

11:18  해발 3,562m 소변 쉼터

11:27 달리는 차량에서 본 도로를 따라 이동하는 양떼 무리

12:09 아강하곡(얄룽창포강) 관망대 해발 4,280m(고도계 4,130m)

사자개를 놓고 사진 촬영하는 곳으로 굽이굽이 돌아왔던 계곡 길 전망이 좋았는데

표지석 앞에 개를 놓고 무조건 돈 내라 하여 사진을 찍을수가 없었다

KC 왈 우리가 선두였으면 여기서 차를 세우지 않았다 하며

조금만 가면 감마라패스(간람바고개)스란다

해발로 봐서 눈이 없는 험준한 높은 산맥이 신기하다

12:42 감마라패스(간람바고개) : 굽이굽이 올라 자동차 끝 주차장 해발 4,800m(4,797m)에서 거대한 봉우리 노진캉창산(7,191m)을 구름 사이로 간간히 볼 수 있었슴

13:09~15:00 암드록쵸호수(4,250m : 티벳 4대 성호)를 따라

아래로 트래킹하는 내내 환상이었다

15:00 암드록쵸호숫가에서 KC 제공 중국 라면 점심은 가히 맛을 표하는 게 잘못일지도

모를정도로 우릴 즐겁게 해주었다 밥을 곁들여서 먹는 맛이 일품

떠오른 생각

햇님은 옷을 벗게하고

구름은 옷을 입게하고

바람은 몸을 떨게하고

내님은 나를 감싸주네

얄룽창포강 전망대

09:26

09:28  얄룽창포강 전망대 : 강 건너에 삼예사 해포리산이 보임

09:36

12:16

12:17  얄룽창포 전망대  끝

감마라패스

12:42  감마라패스(간람바고개) : 굽이굽이 올라 자동차 끝 주차장 해발 4,800m(4,797m)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