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인도

버스로 알라뿌자로 이동 수로 투어 후 바르깔라 도착 2016.1.12 . 바르깔라 시장.해변2016.1.13

방극만 2016. 2. 7. 04:36

08:48  수로 투어 시작 주변 풍경

09:22

09:41

11:37

11:56

12:07  복마니 왕자 바나나 사러 간 사이 내려와 본 모습

12:16

왕자님의 바나나에 모두들 감탄 환호성이며 사진 찍기에 바쁘다 모두들

12:24 : 나도

13:01  각자 준비 해 온 점심들을 모두 내놓으니 푸짐하기 이를데 없다

13:25  아까부터 이런 고기잡이 어망이 아주 기다랗게 줄지어 있다

13:33

16:25  Godness of Liberty (?)

16:26  아름다운 풍경을 뒤로 한채 수로여행은 지저분한 수로가에서 시작하여 이렇게 럭셔리한 바다를 건너 끝이 난다

16:44  선착장에 도착

16:44  릭샤를 타고 숙소로 이동

17:35

17:48 베단타웨이크업 숙소에 도착

모기는 많은데 창문이 열려 닫히지를 않아 이야기를 하니 간단하다 밖에 나가 안으로 문을 밀어 넣으니 닫힌다. 앞으로 열지도 못한다.

변기도 뚜껑이 떨어져 나가 방법이 없다 그냥 그대로 사용하다 나가는 수 밖에

주변 풍광에 기쁨을 묻고 참는게 제일 수다   누군가 집나오면 고생이라 하지 않던가

18:55  리틀 티벳에서 저녁 후 복마니왕자님과 함께 절벽 위 상점가를 돌고나서 맥주 한잔 할거냐 묻기에 왕자님이 먹지도 않으면서

나를 사주려나 보다 하고 거절을 하였는데 내가 사주어야 하는것을 깜박 잊고 결례를 하고 말았다

왕자님과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은 끝내 오지 않았다

기타 사진들

1/13 바르깔라에서

08:50  아침 해변 풍경

09:30 이른 시간 해수욕 신기하다 그만큼 날씨가 더웁다는 이야기

09:03

09:08

09:24

09:36

09:51  해변에서 올라 와

10:04

10:06

10:16 80루불 주고 수산시장에 왔는데 릭샤기사가 50루불이면 가는 다른 시장으로 태워다 주고 가버린것을 나중에서야 알았다

인도에서는 비일비재하단다 그냥 웃고 말아야 한다 인도에서 유행하는 인샬라 (신에게 물어봐)가 제대로 어울리는 말이다

10:24

10:39

10:47

13:17  정현숙 안숙자표 요리로 꽃게 삼치 오징어를 푸짐하게 파안대소하며 점심을 맛있게 먹고 있다 : 이게 다 왕자님 복마니 아이디어다

이럴 수가 먹기도 많이 먹었나보다

배터지는 소리가 나는가

14:14

17:00  Cliff Beach로 나가는 길에 어린아이의 길안내가 인상적이었고 보무도 당당하기에 한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