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스리랑카

누와라엘리야 1일차 : 주행중 차밭,베이커스폭포,맥우드 녹차밭과 홍차판매장 견학, 숙소 앞 녹차밭 2016.1.26~28

방극만 2016. 2. 21. 16:32

10:29   가는 내내 녹차밭으로 물결을 이룬다, 중간중간 쉬면서 투어 시작

10:32

10:35

11:39  1차 녹차밭 구경 마치고

11:05  녹차밭 호수가 내려다보이는 전망대 겸 레스토랑에 도착

11:06

11:21  스리랑카 투어 내내 우리 운전을 책임 진 친구랑

12:43  호수투어 마치고

13:03   베이커스 폭포 ?

13:08

13:14

13:18

13:24

13:30

13:36   폭포 구경 마치고

13:49  꾸불꾸불 길을 따라 차가 이동하는게 꽃파는 소년으로 한국에도 널리 알려진 친구가 역시 나타나 길을 거슬러 오르면 우리차가 돌아서

그곳으로 가기를 몇번 반복하는데 지치지도 않는다. 차에 있어 사 주는이도 없는듯한데 열심히도 달린다.

우린 사주지 못했지만 누군가 사주는 사람이 있어 열심히 뛰리라 생각해 보면서 성공하길 기원해 본다

14:06   맥우드 (Mack Woods)녹차 밭 : 스리랑카에서 제일로 알아주는 홍차란다

14:10  홍보관에서 차도 한잔 하고 두팩을 샀다 : 복마니는 절대로 권하지 않는다며 노쇼핑을 말하는데 우리들이 우겨서 들리기를 잘했다

14:12

14:20  맥우드 홍차 홍보관 마치고

15:37  숙소 호텔 앞 녹차 밭

17:26   녹차나무 베어 내 말린것을 이고 가는 여인 아마도 뗄감으로 사용할 것 같은 예감

17:31 앞에 간 일행은 녹차밭에서 나가라 하여 나왔는데 우리 둘은 다시 들어가니 해질무렵인지 보이지를 않고

차밭 거목 너머 해넘이를 멋지게 볼 수 있었다

18:05

18:15   눈에는 너무나 장관이었는데 해넘이 모습이 뭉게구름과 어울어져 나더러 남에게 좋은 인상 주며 살으란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