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카라코람하이(회갑:중국인도파키스탄

중국(카스~우루무치~상해(홍교~푸동) 2014.08.08~09 금.토요일 16~17일차

방극만 2014. 8. 11. 16:20

09:21 아침 산책을 나서다

10:07  양머리가 수북이 쌓여 있고 아침으로 사람들이 북적인다

10:17 예전 교사 였다며 지금 분양업무를 맡고 있다하여 들어가 담소도 나누고

10:28 구경하는 길에

이야기가 통해 음식준비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며느리의 도움으로 들어가 한참을 이야기 하였다 더듬거려 가면서 말이다

10:32  그 집 부억 모습

11:11  모든 구경은 이것으로 다 끝이 났다

14:42 16:50분 발 우루무치 여객기를 타러 갔는데 왼쪽 스카이친구와 오른쪽 복마니 가이드 친구가 들어 올 수 없어 창밖에서 우리 쳐다보고있다

이 번 여행에서 있지 못할 추억도 추억이지만 가이드 복마니친구의 헌신적인 우리의 안내가 참으로 고마웠다

18:49 우루무치공항에서 우리가 타고 온 중국동방항공

20:49  홍교공항으로 가는 상공에서

8/9  04:48  새벽 일찍 숙소를 떠나

다리를 건너고

8/9  08:13  상해 푸동공항에 도착하여 출발하기 앞서 일행들과 마지막 사진을 찍다

8/9  11:19  비행기에 몸을 싣고

13:00 푸동공항에서 연발로 40여분 늦게 도착 그리운 세진이랑 혜인이를 만나다

이자리를 빌어 민영 혜인 부부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회갑여행이라며 둘이 모은 돈과 혜인이의 또다른 금전 후원으로 다녀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