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행/모악산

모악산 중인리 비단길 : 신금마을~4.1km~정상 2013.12.06

방극만 2013. 12. 8. 08:00

11:43  군산 폐철길에 한가로이 나에게 여유를 일러주는 개들의 모습을 담아 보았다

14:16  비단길 신금마을 효자문에서 출발을

14:19 전수회 김형식친구 차로 서울에서 온 라경원과 함께 모악산 정상으로 향하였다

14:44 여기서 두 친구들과 우리 부부는 형편에 맞게 산행을 하기로 하고 헤어졌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14:48  올라 온 길을 내 그림자를 배경삼아 찍어 보았다

15:18  왼쪽이 계곡길 오른쪽이 내가 올라온 비단길

15:26 약수터 갈림길

15:43  송학사능선길과 맞닿는 삼거리길은 얼음으로 꽁꽁이다

15:44  여기서 정상 500m를 앞서간 형식과 경원에게 맞기고 우리는 되돌아 왔다 무제봉이 주는 구이저수지 전망을 실큰 구경하고서

구이저수지를 뒤로 한 고덕산 경각산 불재를 배경으로 한 파노라마

모악산 정상 전파탑

16:26 내려오는 길에

16:57

17:53  중화산동 어느 참치집에서 전수회 모임에 일찍 도착하여 정종으로 건배를